어느새 학기가 절반이 지나 중간시험 기간이 되었다.
아침에 잠이 일찍 깼다. 일정을 보니 오늘이 게임엔진(Unity) 시험 보는 날이고, 이 과목은 비동시 시험이라 오늘 중 아무때나 응시할 수 있다.
아직 지난주(7주차) 수업을 듣지 않아서 수업을 먼저 들었다. 삼각함수가 나왔는데, 작년에 공학수학기초 과목에서 배웠어도 다시 들으니 새로웠다. 듣다가 뒷부분 실습은 대충 넘겼다.
시험 시작할 때에야 시험 범위를 확인했다. C# 기초 문법에 관한 객관식 시험이고, 유니티에 관해서는 전혀 묻지 않았다.
공지도 없었고 질의응답 게시판에 물어본 사람도 없어서, 아무도 시험이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고 치르지 않을까 싶다. 어차피 시험 범위를 알려줬더라도 공부를 안 했겠지만.
오늘까지 세 과목 쳤고, 수·목·금요일에 한 과목씩, 세 과목이 남았다.
'2024년 1학기 > 게임엔진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미드저니로 게임 애셋 제작 (0) | 2024.05.31 |
---|---|
U Day Seoul 비주얼 스크립팅 핸즈온 (0) | 2024.05.25 |
Unity 필수 과정 (0) | 2024.05.22 |
게임엔진(Unity) 5주차 (1) | 2024.04.12 |